본문 바로가기

Alive_소식

유리 오빠

 

2016년 9월부터 정준영은 불법 촬영 의혹을 받았고 무혐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2019년 3월에 밝혀졌던 정준영과 버닝썬 게이트 관련하여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주변인들을 불법 촬영 및 유포 사건이 일어난 적이 있었습니다.

 

 

만취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하고 단체 채팅바에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 공유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졌던 가수 정준영 최종훈 등에게 검찰이 중형을 구형했습니다.

 

또한 유리 친오빠로 알려진 권모씨에게는 가장 무거운 형량이 구형돼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무엇 떄문에 현재 이러한 사건에 대하여 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 씨가 이슈를 받고 있을까요?

 

 

유리 오빠 권씨가 이러한 이슈를 받는 계기는.. 밑에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준영과 최종훈은 2016년 1월 강원 홍천, 3월 대구에서 집단 성폭행을 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피해 여성은 이들이 속한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유포된 사진과 음성파일 등을 통해 자신이 이들에게 성폭행당한 것을 알고 고소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정준형은 2015년 부터 16까지 채팅방에서 여러 여성들과 성관계를 한 사실을 밝혔고 몰래 촬영한 영상을 전송하는 등 11차례에 걸쳐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도 받았습니다.

 

 

정준형과 최종훈은 이러한 혐의에 대하여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상당 부분을 인정했지만 여성들과 합의를 통해 했기 때문에 성폭행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채팅방 대화 내용을 수사기관이 불법하게 수집했기 떄문에 증거로 사용할 수 없는 입장을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카카오톡 채팅방에 유리 오빠 권씨도 포함이 되어 있었습니다.

 

서울 중앙지법 형사합의 29부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정준영에게는 징역 7년 최종훈에게는 징역 5년을 선고해 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을 했고 함께 기소됐던 유리 오빠 권 씨 와 버닝썬 영업직원 김 모 씨에게는 가장 무거운 징역 10년 연예기획사 전 직원 허모씨에게는 징역 5역을 구형했습니다.

 

또한 유리 오빠 권씨에게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높게 징역을 요구한 이유는 과거에 마약거래로 구속된 전과가 작용한 점 있다고 보입니다.

 

검찰은 또한 이들 모두에게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신상정보 고지 10년간 아동 및 청소년 관련 시설 취업 제한 명령도 내려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

 

 

이날 검찰은 “피고인들의 죄질과 피해자들과 합의되지 않은 점 등을 고려했다”밝혀 구형에 대한 의견을 비추어 주었습니다.

 

정준영은 최후진술에서 "한 번도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지 못했는데, 사과드리고 싶다. 저의 어리석음이 너무 후회된다. 도덕적으로 정말 미안하게 생각한다” 말하면서도 일부 사건에 대해서는 혐의를 아직도 부인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최종훈은 또한 “어린 나이에 인기를 얻었지만 겸손하지 못하게 살아왔고, 부도덕한 행동을 이제 와 사과드리는 것이 부끄럽다”면서도 “특수준강간이라는 죄명은 너무 무겁고 억울하다”며 울먹였습니다.

 

유리 오빠 권씨는 “약혼자와 가족, 공인의 신분인 동생에게 죄를 나누게 하고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점 평생 마음에 각인하며 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2019년 정준영 사과문

 

부끄럽고, 죄스러운 마음으로 지면을 빌어 인사드립니다.
저 정준영은 오늘 3월 12일 귀국하여 다시금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이미 늦었지만 이 사과문을 통해 저에게 관심을 주시고 재차 기회를 주셨던 모든 분들게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에 관하여 거론되고 있는 내용들과 관련하여, 제 모든 죄를 인정합니다. 저는 동의를 받지 않은 채 여성을 촬영하고 이를 SNS 대화방에 유포하였고, 그런 행위를 하면서도 큰 죄책감 없이 행동하였습니다.
공인으로서 지탄받아 마땅한 부도덕한 행위였고, 너무도 경솔한 행동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 사건이 드러나면서 흉측한 진실을 맞이하게 되신 영상에 등장하는 여성분들과, 실망감과 경악을 금치 못한 사태에 분노를 느끼실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사죄드립니다.
제가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이제는 자숙이 아닌 공인으로서의 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범행에 해당하는 저의 비윤리적이고 위법한 행위들을 평생 반성하겠습니다.
누구보다도 저의 행동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보신 여성분들께, 그리고 실망감을 넘어 분노를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저를 공인으로 만들어 주시고 아껴주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립니다.
14일 오전부터 시작될 수사기관의 조사에도 일체의 거짓없이 성실히 임하겠으며, 제가 범한 행동에 대한 처벌 또한 달게 받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이번 사건에 관한 이러한 사과문 으로 인하여 봐주는부분이 없이 이번 사건에 대하여 선처가 되지 않기를 바라고 일반인, 연예인 구분하지 않고 정확한 판단으로 집행 유예를 선고 해주길 바랍니다.

'Alive_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경!  (3) 2019.10.24
정원중 교통사고  (2) 2019.10.24
유니클로 광고  (6) 2019.10.18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1) 2019.10.16
설리 인스타그램  (22) 2019.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