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ive_소식

우혜미 사망소식 "안타까운 소식"

 

우혜미 사망


보이스 코리아라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 우혜미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습니다.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지인들의 연락이 안되었고 우혜미는 전날 밤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숨진 채 지인들에게 발견이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직까지는 정확한 사인이 알려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날 소속사 다운타운이엔엠 관계자는 연합뉴스와 통화를 하여 "우혜미가 세상을 떠나서 경황이 없는 상황", "어제 새 싱글 뮤직비디오 관계자 미팅에 나오지 않았는데 연락을 해도 닿지 않았다" 라며 상황에 대해 전해 주었습니다.

 

이날 또한 소속사 측에서는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안타까움을 전합니다",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가 치러질 예정"이라고 전해주었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동 성심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가 치러질 예정입니다. 짧은 생을 마감한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아직까지는 정확한 사인이 없기 때문에 우혜미의 사인이 밝혀질 때 까지는 부적절한 추측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혜미 측 주변 부분에게 굉장히 큰 상처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우혜미

 

우혜미는 1988년 4월 6일 생으로 올해 31세 입니다.

우혜미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로써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이며 소속사는 양반스네이션 입니다.

보이스코리아 시즌1의 파이널 중 한명으로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 리쌍컴퍼니 소속으로 MIWOO라는 예명과 함께 2015년 미니 1집 앨범 '못난이 인형'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2016년 예명인 MIWOO을 사용하지 않고 본명인 우혜미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우혜미 보이스 코리아



우혜미는 등장부터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4차원적인 모습을 통해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우혜미는 보이스코리아 에서 김광석의 나의 노래를 선곡을 보여주었으며 그로인해 백지영 과 길의 팀에 선택이 되었습니다.

생방송 무대에서는 윤시내의 Maria를 선곡으로 택했으면 이곡 이후 엄청난 반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우혜미는 사전투표에서 4위라는 결과를 받았지만 이곡을 통해 1위로 급 부상했습니다.
그 이후에도 꾸준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최종 TOP 4까지 진출하였습니다.